침구 커튼 교체하니 속 시원! 침실 꾸미기 / 안방 룸투어, 침실 인테리어, 커튼 설치, 여름이불 추천, 소프라움 간절기구스, 이케아 커튼 > 슬기로운 주방용품

주방살림 리뷰 | 침구 커튼 교체하니 속 시원! 침실 꾸미기 / 안방 룸투어, 침실 인테리어, 커튼 설치, 여름이불 추천, 소프라움 간절기구스,…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살림 리뷰님의 슬기로운 주방용품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7146717602.jpg

 

 오늘은 제가 저희에게 침실 분위기를 좀바꿔보려고 하는데요.
뭐 지난주 까지만 해도 좀 갑자기 마 날씨가 추워져서 좀 미루고 있었는데더 이상 저희집 침실을 너무 칙칙해서 그리고 지난번 이벤트영상 100글에서도 간혹 친구나 뭐 그런 패브릭 위에 대한 니가 종종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 것도 같이 얘기 해 보면서 겸사겸사 오늘 좀 바꿔 볼게요.
저희 제 침실이 사실 그렇게 바꿀 수 있는게 지금 많지가 않아요 왜냐하면이렇게 침대 프레임이 커서 옮길 수가 없고 그리고 여기에 있 tv 도지금 벽걸이 라서 침대 란 tv를 위치를 바꿀 수가 없기 때문에근데 이럴때 또 좋은게 패브릭 이잖아요. 입을 싹 빨고 새로 바꿔 줄거고요그리고요 커튼도 이게 추운 계절에는 되게 아늑해 보이고따뜻하고 좋았는데 이제는 좀더 보이고 칙칙해 보이는 것 같아서2분은 저의 왜 붙여넣는 자세요.
요거는 저희 처음에 에서 오고 초반에저희가 돌아가면서 한 번씩 유리창에 얼굴을 봐 갔어요.
저는 그냥 받기만 해도 팽 너무 헷 된 이렇게 찢어져 왔어그래서 이거 위험해서 안 되겠다 싶어서이건 닫혀 있다. 고이렇게 웃기지먼저 이불 커버를 써 벗겨서 세탁을 해 줘야 되는데여러분 그거 아세요.
이 이불커버 혼자서도 되게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알게 됐는데 그 보여드릴게요.
여기 이렇게 지퍼가 있잖아요. 이 지퍼를 2위 쪽으로두셔야 되요.
예 되고 즘에 허리가 좀 안좋아서 찜질을 하고 있는데대해서 개 지퍼가 위로 가게 낮고 지퍼를 지금 여러 노 상태에요킹사이즈 이상 되서 이불에 경우에는 좀 양 손으로잡기 편하도록 이렇게양쪽을 살짝 접어 주셔도 돼요손에 잘 잡혀 쓰면 이렇게김밥 싸 듯이 이렇게 돌돌돌 이렇게 지퍼 있는 끝부분까지 많았잖아요. 이렇게 감싸듯이이 끝부터 뒤집어 주시는 거에요아 이렇게 했습니다.
커버를 뒤집어 썸 해주시는 거예요.
그렇게 말려있는 김밥 모서리 부분을 이렇게 말아줍니다.
그 다음에이렇게 1차적으로펴주고이렇게 뒤집어 쬲 그 다음에 이렇게 말려 있는 부분을 다시 돌돌을풀어 주는 거예요.
보시면 이렇게 제가 완전히 뒤집혀서 계속 이불이 다 나와 있는게 보이실거에요이렇게 하면은 혼자서도 되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미 분만 다 풀어 주시면개가 되는 거죠.
예 20여일 붙임 원래는 이불도2주에 한 번씩 빨아주면 좋대요 근데사실 저는 그렇게 자주 저는 못 빨고 있고 하얗게도 하고 또 저희는메뉴가 있어서 또 고양이 털 도내 토끼도 하니까?
판 달에 한번 정도는빨아주는 고 하고 있어요.
어 근데 만약에 하얀 친군데 좀 오래 잘 못 팔아서 좀 깨지 해줬다그런 경우에는 욕조에 다가 물을 따뜻하게 받고 과탄산소다 랑 중성세제를풀어 놓은 다음에 이불을 이제 다담 가요 그래서 이렇게 좀 조물조물 해준 다음에 한 두세시간 정도 그대로 좀 불러 놓고 그 다음에 세탁기를돌리면 진짜 세이블 전 깨끗해져요 근데 뭐 평소에 라면 그렇게 많이 빽아직은 때가 있지 않다면 그냥 세탁기로 그냥 세탁해도 또 불림 기능이있기도 하잖아요. 한달에 한번씩만 돌려 주셔도 깨끗하게 관리를 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요.지켜주세요.
지금와 dce네 이렇게 건조가 답에 매트 랑 그래도베개 커버를 시험 났구요.
예제대해 이렇게 이불 보 새로 좀 깔아 주려고 하는데어전에 이번에 턴으로간절기용 호수 이불을 한번 써보려고 해요. 제가 이번에 장만한 인물은 소프라움에노턴 2020 이라는 간절기용구스다운패딩 인데요.
저도 2구 수입 을은 겨울에만 추울때 맛 없는건 줄알았는데 이렇게 얇은 간절기용 부수는 지금같은 계절에 서부터여름까지또 쓰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날이 더워지면 점점 자면서 땀도 많이 흘리고여름철에는 장마철 도구 하니까?
날씨도 되게 눈 늪에 되잖아요. 이 구스다운은 습기를 빨아들이고 동시에 건조하는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더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하도 그래도배는 따뜻해야 된다 이런 얘기를 많이 들어서 그런지 지금도 무조건 이렇게아무리 더워도 배 아래로는 꼭 이불을 덮고 자요어 덮었을 때 이렇게 답답하거나 몸을 누르지 않아서 정말 더운 느낌은전혀 안 되더라구요.
그래5이 소재가 오히려 이렇게 면이 바스락 바스락 하는 그런 소재라서오히려 이렇게 시원한 이렇게 뭔가 몸과 입을 사이에 살짝 이렇게 투미있는 듯한 그래서 어제 다 덮은 듯 앉 덕분 듯 한 그런 가벼운 느낌으로덮을 수 있는 그리고이 이불의 경우에는 이렇게 어구 쑤가 밖으로빠져나오지 않기 때문에 그냥 이대로 호텔 친구처럼 커버 없이 사용하셔도 되요.
근데 이제 저는 아무래도 살짝 하려면 커버가 있는게 더 편하고 그리고계속 하얀색 친구로 썼더니 조금 질려서 예쁜침구 커버를 사게 되면그것도 나중에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에는 커튼을 바꿀 건데요.
지금 달려있는 커튼이 소재나이 색깔이 여름에는 너무 더보이 겠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가볍고 시원해보이는 그런 커튼을 찾다가 제가 이렇게 해서이 커텐을 찾았는데일단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고 그리고 가격이 또 너무 괜찮은 거에요 이렇게하니까?
뭐 주문 제작하고 배송 기다리고 그럴 필요도 없어서 어두운 마음에들어서 근데 보니까?
이 길이가 저희집이 높이 보다는 살짝 버튼 길이가긴거 안돼요좀 붙여 놓으면 어떻게 그런데 누가 그랬거든요 커튼은김영 킴 대로 짧으면 짧은 대로 예쁘다고그래서 그냥 다 할거예요.
또 빨면 좀 줄어 든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리넨소재가 섞여 있어서 그런지그래서 일단을 되어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cote de toi아 이렇게 커튼을 바꿔 달아 않는데요.
아까랑 분위기가 진짜 많이 다르죠.
이게 색깔도 밝은 톤이 고 그리고면이랑 있는 소재가 좀 섞여 있다. 보니까?
훨씬 시원해 보이고방이 좀 환해 보이는 느낌인 것 같아요.흰 세계 무늬가 그레이색 인데그렇게이게 여기 무늬가 마케 큼직한 게 아니라 그냥 않게 잔잔하게 들어가있어서 방 외조 다 보이거나 그러는 것도 없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예침대위에 각 않았더니 공돌이 우 비리아무래도 좀더 겨울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전에도 보여 드렸지만 저희가이 모빌을 지금 선장의 이렇게 자석으로만 고정을 시켜 줬어요.
이렇게 천장에 움직일 보면 자석이 딱 달라붙는부분이 있거든요 그 부분을 잘 찾으시면 요런 가벼운 소품 같은 것들은따로 뭐 테이프나 모피 늘 안고 주셔도 고정 하기가 쉬워요에라 마음의 거울에여기에 의해 코끼리 인형을 치뤘던이 위해가 조금 허전한 것 같아서 뭘올려볼까 하다. 가 요건은 그림책 이거든요제가 그 여행가면은 그림책오는가를 좋아해요. 그래서 마 서점구경하다. 가뭐 내용은 이해를 못할 지원 좀 그림 예쁘거나 이제 그런 동화책이 있으면제가2오는데어 이거 진짜 귀엽죠 이거 제가 파리 여행 갔다. 가 아내 그림이랑 컬러가너무 예뻐요표지도 색깔이랑일러스트가 예뻐서 액자처럼 놓기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에는 책꽂이에 이렇게지금 나 더 썼는데요.
고는 제가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다. 가 사온 건데 이건 그래도 영원히 까읽을 수 있어요.
내용도 진짜 없거든요 요고를 계산하는데 그 서점에서계산 해 주시던 지금 분이 자기가 진짜 조언 동화책이 라고 했던게 기억이나요어우 원래 놓고 싶었던 건건데 이게 좀 더 무난하게 올리는 것같기도 하고봉 스레 있던 없어 이런 그림 제가 좋아하는데요.
건 피카소 드로잉이그려져 있는 역서 에요코타키나발루 여행 갔다. 가 사온 나탄 기념품 인데요.
드라이플라워 같은거 요렇게 꽂아 들려고 사온 건데사서 한번도 그렇게 순정은 아직 없어요.
이 자리에 다가는 좀 높이가 좀 있는 화분을 하나 놓고 싶은데요.
즘에 예쁜 화분이 진짜 많던데 화분 구경하러 한번 가보려구요.
아쉽지만화분 자리 찜 콩 이라는 의미로그린 그림액자를 임시로 나 볼게요.
암시합니다.
4 오늘은 이렇게 따뜻해지는 나이스에맞춰서 침실 분위기를 좀바꿔봤어요.
어떻게 보셨나요많이 바뀐 건 사실 없는데 그래도 기분 전환을 확실하게 된거 같아요.다음에 저희 침대 커버나 또 화분 이런거 새로 장만하게 되면 또 그때보여드릴게요.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