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를 떼고, 낙서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을 모아 실험해봤어요. . 뭐가 제일 효과가 좋았을까요? . > 슬기로운 주방꿀팁

주방&욕실 | 스티커를 떼고, 낙서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을 모아 실험해봤어요. . 뭐가 제일 효과가 좋았을까요?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욕실님의 슬기로운 주방꿀팁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4028056727.jpg

 

오늘은 아이들 스티커를 떼고 낙서를 지워서 좀 더 깔끔한 집을 만들어보려 해요. 

무슨 스티커를 이렇게 여기저기 붙였을까요? 잘 깨지지도 않아요. 손톱만 없먼저 열을 이용해서 때 보겠읍니다.
자란 떼어 즈음 스티커에 드라이어를열혈강 하면 좀 더 쉽게 태 져요이번엔 식초를 이용해 볼게요.
스티커가 붙은 부위에 식초를 묻히고10분 정도 후에 띄워진 이까 엄청 효과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비교적 잘끼워줍니다.
기름을 이용해 볼게요.
으스티커 부위에 기름을 묻히고 싶은 정도 후에 떼어 졌는데요.
식초 보다는 좀 더 쉽게 떼어 줄 것 같아요.병에 붙어있는 스티커에도 기름을 묻히고 방치한 후에 되어 주면 보다매끈하게 떼어 줍니다.
과탄산소다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과탄산소다를 물에 좀 개어서스티커에 묻혀 봤어요.
잘 안 좋습니다.
10분 정도 방치한 후에 떼어 봤는데요.
생각보다 잘 안되더라구요.
이번엔 베이킹 소다가 몇 마 기능이 있어서 좀 기대를 했는데요.
물에 잘 개어서 스티커에 붙인 후 10분 정도 후에 지워 봤어요.
여태까지 중인 가장 속 시원하게 떼어 지더라고요병에 붙은 스티커 자국 또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서 문질러 중이 비교적말끔하게 지워졌어요.
하지만 알갱이로 인해서 표면이 상할 수 있으니까?
좀 주의해주세요.
이밖에도 알코올 살균수와 선크림을 이용해서도 지워 봤는데요.
썬크림을 이용해도 스티커가 비교적 쉽게 떼어 졌어요.
살균수는 생각보다는 효과가 미미했던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베이킹 소다가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 같아요.이번에 낙서를 지워 볼게요.
참 예뻤던 화이트 테이블 인데 아이들 낙서창을 되고 말았어요.
일단 생명 피는 지우개로 좀 지워주세요.
클렌징크림 올리브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바폰살균수 치약 매직블럭 세제를 이용해서 지어 볼게요.
먼저 클렌징 크림입니다.
클렌징 크림을 발라주고 표시이번엔 올리브유를 발라 주고요크레파스와 색연필로 등 유성 재질은 이런 오일류를 이용해서 닦아 주는게 좋대요백킹 소다를 물에 개어서 잘 펴발라 줬고요과탄산소다도 불에 개어서 잘 펴 발라 줬습니다.
아 세포는 어떨까요? 잘 발라져 볼게요.
알코올 살브 수다 한번 뿌려 보고요 으치약도 청소할 때 쓰면 반짝반짝 윤이 나던데 효과가 있을까요? 잘 펴발라 주고요롯 50분정도 방 체조 3매직블럭 으로먼저 지어 볼게요.
가루가 나오면서 뭔가 잘 지워지기 납니다.
치약은 어떨까요? 얼룩은 잘 지워지지 않지만 미백효과 덕분인지 테이블이 좀더 하 해줬어요.
이번에 알코올 살 근심 이건 효과가 쿤 느낌아세 통도 언론지워진 데 크게 테이블이 깨끗해지는 느낌을 갖지못했어요.
온리 보여 는요 색연필은 잘 좋아지더라구요.
클렌징 크림으로도 생각 비는 잘 지워 졌구요.
그 다음은 베이킹소다 볼펜 자국이 조금 역 터졌어요.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탄산소다 안되요.
과탄산소다 특유의 표백 작용으로흰택 우리보다 더 하 해졌어요.
주방 세제를 이용하면 내인 팬은 아니지만 볼펜 자국 정도는 주어지는 것같아요.그래도 깨끗해 졌죠 그리고 하나 더 잘 안지워지는 애인 팬은 물파스로지우고 했었는데요.
제가 생각 없이 테 위에 물파스를 발랐다가 얼룩 온 잘 지워 졌는데페인트가 벗겨지는 대참사가 벌어졌어요.
물파스는 정말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그래서 저는 스티커를 뗄 때는 베이킹 소다 개인 물을 주고 많이사용하고요.
화이트 테이블에 낙서를 지울 때는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등 유성 제질은 51유로 쌓인 팬과 볼펜 같은 수성 돼 질은 세대로 한번 닦아주고과탄산소다를 이용해서 하얗게 한번 더 만들어 주는 방법을 선한 됩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더 좋은 방법이 있다. 면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인포굿스님에 의해 2020-12-08 13:49:59 슬기로운 주방용품에서 이동 됨]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