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드라마 영화 “젊은 남자” 개봉해요

활기찬 토요일입니다ㅋ^

비교적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기상청 예상기온도 0.0도라고 하네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하루 되길…

눈이 와요 . 전 눈오는 분위기가 (‘좋아요’, ‘조아요’, ‘좋네요’, ‘별로예요’, ‘싫어요’, ‘와’)

낙엽지는 가을이 갔네요 그래도 이제는 추우니 두툼한 옷입고 건강 조심하세요!

드라마_젊은 남자
드라마 젊은 남자 영화포스트

금일 기대할만한 영화가 있습니다🤑

이정재가 주연출연의 영화 “젊은 남자”입니다. 원제: The Young Man

한국에서 만들었고, 116분의 상영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좋아하는😍 영화 장르인 드라마물입니다~~

“젊은 남자” 영화 감독이 자주보는 ‘배창호라서 살짝 기대 합니다요 그쵸?

“젊은 남자”영화 (드라마) 내용 보기⬇️

1994년도 좋은 영화, 제33회 대종상 신인남우상(이정재), 제16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이정재), 제15회 영평상 신인연기상(이정재), 제31회 한국백상예술대상 남자신인연기상(이정재) 수상. 관객 4만 3천명.  젊은 남자 이한은 욕망과 야망이 꿈틀거리는 메트로폴리스 서울에서 대학을 휴학하고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고 있는 3류 모델이다. 한은 돈 좀 있다는 또래 여대생들과 쉽게 만나 순간적 사랑을 나누기도 한다. 별로 심각하지 않았던 여자 재이도 그런 여자 중에 하나로 반항적이고 도발적인 매력을 지닌 여대생이었다. 한에게 반한 재이는 급기야 다른 남자의 카드를 훔쳐 한이와 위험한 데이트를 벌이며 사랑에 빠지고 만다. 한은 어느날 로데오 거리에서 최고급 승용차에 탄 승혜라는 연상의 여인을 보고 지적이고 환상적인 모습에 빠져들고 만다. 서서히 한은 승혜에 대한 자신의 욕망을 구체적으로 꿈꾸기 시작한다. 한이 소속된 에이젼시와 여자 매니져 손실장은 한이 추구하는 야망을 미끼로 그를 자신의 쾌락의 만족을 위한 도구로 한을 이용한다. 그리고 손실장의 세여인에 둘러 쌓여 한은 각기 아름답고 애틋한 위험한 관계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마침내 한은 승혜의 도움으로 톱모델이 될 절호의 기회를 잡지만 손실장과의 전속계약이라는 올가미의 비극이 드리워지는데.

제목/장르 젊은 남자 / 드라마
등급/러닝타임 청소년 관람불가 / 116분
제작년/개봉일 1994 /
감독 / 주연 배창호 / 이정재

우리는 항상 영화를 국룰이죠?

금일 18일 토요일. 영화관으로 갈 시간이 없다면 네이버 영화에서 영화 한편 땡겨~땡겨⁉️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