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빨대, 허니랩, 실리콘 지퍼백, 천연수세미, 대나무 칫솔. 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친환경 제품이야기에요. > 슬기로운 주방용품

주방&욕실 | 실리콘 빨대, 허니랩, 실리콘 지퍼백, 천연수세미, 대나무 칫솔. 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친환경 제품이야기에요.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욕실님의 슬기로운 주방용품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4027990208.jpg

 

저희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빨대를 계속 찾아요스테인리스 팔때는 아이들에게 좀 위험할 것 같아서이 실리콘밸리의 를선택했는데요.
알록달록한이 색감도 예뻐서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말랑말랑해서 입에 물었을 때에도 느낌이 좋아요얇은 세척 술로 세척해 주면 되구요.
실리콘 이라 열탕 소독 또 가능합니다.
한번 쓰고 버려지는 비는데 버릴 때마다 죄책감이 들었지만 바쁘고 파니까?
어쩔 수 없이 많이 썼어이제이 허니 랩을 주로 쓰기로 했습니다.
송진 코코넛오일 밀랍 등의 천연재료들이 숙면에 발라져 있는 거예요.
그래서 소나무 코코넛 등의 알러지있는 분들은 주의를 해주셔야 하구요.
흐르는 물에 씻어서 6개월까지 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요로 하는 곳에 감싸고 손의 온도로 부드럽게 눌러주면 붙습니다.
으다만 이렇게 1100 찐득하게 남는데요.
힘주어 설겆이 잘해주면 써지더라구요.
다 쓰고 나면 차가운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 됩니다.
알콜이 들어있지 않은 세대로 닦아 줄 수도 있고요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말려 주는데요.
날이 흐려서 이렇게 걸어 말려줬습니다.
열애 약하니까?
사용하실때 온도의 주의하세요.
살림을 하다. 보면 지퍼백을 은근히 많이 쓰게 되는것 같아요.그런데 다시 쓰기로 찝찝하고 버릴 때마다 거 왔는데요.
그래서 2실 2권 지퍼백을 마련했습니다.
3000번 이상 재사용이 가능한 되요.
열탕 소독 또 가능하니까?
깨끗이 세척해서 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눈금이 나와있어서 육수 같은거 보관할 때에도 편리할 것 같아요.뒤엔 께서 사다주신 가입 양 적은 우리식구 또 많이 남았네요.
이불 관심 내폰 지퍼백에 국물까지 넣어줬습니다.
꽤 두껍고 튼튼하고 또 잘 잠겨서 내용물이 새 걱정이 없어요.
다만 완전미 펜은 되지 않아서 혹시나 외출하실때 액체로 내용을 넣으시기되는 살 수도 있구요.
가 거기 그렇게 싼편은 아니에요 3000 마신다고 생각하면 괜찮지만 요요건 익숙지 않 으면 쓰기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약간의 불편함은 감수할 하시고 익숙해지시면 또 계속 속에 되실 거에요처음에 굉장히 딱딱한 상태로 오는데요.
요거는 물에 담갔다. 가 붓기를 머금고 조금 말랑말랑 해 줄 수 있게 짜르면된 합니다.
이렇게 자르고가운데를 빼주면이렇게 펼쳐지는데요.
좀 크게 잘할 걸 그랬죠이렇게 잘라 놓고 보관해 두었다가 골라가면서 쓰면 되지요. 가운데 심은 좁은 물통 닦을 때 쓸 수 있어요.
이렇게 잘라 주기만 하면 다른 수세 밀항 쓰는데는 큰 차이가 없는 것같아요.저는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5으 자주 자주 바꿔줘야 좋다는술도 얼마나 많은 플라스틱을 배출할까요? 긴가민가 하면서 사본 대나무 칠수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나무를 잡는 느낌도 괜찮아요 칫솔모가 좀 크긴 하지만 생각보다부드럽더라구요.
이 닦는 느낌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구요.
친환경을 처음 접해 보시는 분이라면 가장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을 것 같아요.오늘은 친환경 제품 많이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제품들 이야기를 해 보았어요.
한꺼번에 다 바꿀 순 없겠지만 쉬운 것부터 하나하나 갖고 보시면 되시고요.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