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주부도 살림9단처럼 만들어주는 몇가지 살림템들 모아봤어요. . > 슬기로운 주방용품

주방&욕실 | 초보주부도 살림9단처럼 만들어주는 몇가지 살림템들 모아봤어요.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욕실님의 슬기로운 주방용품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4027951841.jpg

 

아이들이 좋아하는 잔치 국수를 만들 거예요.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데요.
이 아이템들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양념장을 먼저 만들어요.
st 제 보면 필요한 양념들이 좌 료를 나와 있죠.
요리하면서 헷갈리지 않도록 이런 놀이 볼에 필요한 만큼의 양념이나재료들을 준비해 주면 좋더라고요아 이제 재료들을 시선 하겠죠.
재료있을 때 이체 반이 정말이용합니다.
일반 볼에 씻다가 물을 버리면 꼭 한두개씩 떨어지자 나요이건 그럴 염려가 없죠. 옆에 있는 구멍으로물만 쪼르르 빠진 일까요? 정말 편해요. 이제 재료들을 잘 나왔죠 심지어 엄마처럼 순식간에 다 잘라놓고 싶은데카즈 리 까지 않으면 요피 부터 하고 실어다 2그런데 일수 마키 채 칼이 있으면 재료 손질 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6가지 종류의 채 칼이 들어 있는데요.
이렇게 원하는 채 칼을 꽂아 주고 키워 준 후에성자 b의 재료를 끼우고 밀어주면 됩니다.
조금 깨끗할 수 있으니 조심조심 해주세요.
각각의 채칼로 썰면 어떻게 되는지 각각 썰어 볼까요? 감자 집처럼 쓸수도 있구요.
물결 모양 감자칩 모양으로써는 것도 가능해요. 으이걸로는 가는 특설 게 아이거는 굵은 채썰어 든거안쓰는 채 칼들은 본체에 수납해 줄 수도 있어요.
혹시나 뵐 수 있으니 조심조심 설거지도 부신 조심해주세요.
이제 육수를 해주며간장을 넣어서 간도 좀 해 주고요 썰어 넣은 재료들을 넣어줍니다.
풀어 넣은 계란도 넣어주고요 으사용했던 국자 혹은쾅 냄비뚜껑도 어디에 놓을지 갈팡질팡 하지 않고5여기에 딱 놓으면 손 다 한거 아냐 없어요.
이제 보글보글 재료들이 잘 익는 동안 국수를 삶을 같네요.
저는 이런 명 건지기를 쓰는데요.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서 열에 강하고중간에 있는 거리로 냄비에 걸어놓고 사용도 가능해요. 여기에 소면을 넣고 물에 끓여 줍니다.
부르르 끓어오르면 찬물 몇번 부어주고 요 면이 다 익으면 그냥 그대로보내서 물에 헹궈주면 됩니다.
가끔 귀찮을 때및 형태로 물 벌이다. 가 순환 무술 쏟아지는 대참사값지고 줄게요.
그런데 이변이 건지 개가 있으니까?
정말 편이에요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잔치국수를 뚝딱 만들었어요.
살림 템 들을 이용하니까?
훨씬 편리하게 완성이 되네요.
주방이 너무 번거롭게 생각될 때 이런 유용한 살림 팀들의 도움은 한 번씩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그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