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일이 편리해지는 주방 생활 아이템, 꿀템 이야기에요. > 슬기로운 주방용품

주방&욕실 | 주방일이 편리해지는 주방 생활 아이템, 꿀템 이야기에요.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욕실님의 슬기로운 주방용품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4027914135.jpg

 

오늘은 주방일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여러가지 신기하고 또 좋은 아이템들 이야기입니다.
과일이나 채소를 씻을 때 물에 넣고 씻고물 버리다가 한 두개 떨어뜨리면 너무 아깝더라구요.
여기이 키친볼을 사용하면서 그럴일이 없어졌습니다.
한쪽은 오목한 믹싱볼 형태이고요,끝쪽에 구멍이 송송 나 있어서 물을 버릴 수가 있어요.
이렇게 씻어주고이렇게 조금 기울여주면 물만 쪼르르 빠져나갑니다.
속이 다 시원해요. 평소에는 믹싱볼로 여기에 뭘 무칠 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요리를 하다. 보면 기름이 막 튀어서뜨겁기도 하고 바닥이 미끄럽기도하고 너무 번거롭죠.이 실리콘 덮개로 기름 튈 걱정을 좀 덜었습니다.
이렇게 실리콘으로되어 있구요.
. 손잡이가 달려있어요.
실리콘 부분에 구멍이 송송 뚫려 있구요.
.기름이 튀는 음식을 할때 후라이팬에 이렇게 올려만 주면되지요. .실리콘이라 뜨거운 물로 닦아도 되고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전에는 매번 거름망에 과탄산소다 뿌리고 열심히 칫솔로 닦아줬었어요.
.이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쓰고는 일이 많이 줄었습니다.
자연분해 되니까?
버릴 때 마음이 불편하지도 않구요.
하나에 30개 정도 들어있어요.
거름망이라 이렇게 구멍이 나 있구요.
뜨거운 물에도 녹지 않는다고 하니까?
안심입니다.
거치링에 이렇게 거름망을 끼우고원래 거름망을 꺼낸 후 끼워주면 됩니다.
채워진 거름망은 이렇게 꺼내서 통째로 음식물쓰레기에 넣어주면 되고요.매던 거름망 칫솔로 닦아주느라 번거로웠었는데삶의질이 조금 올라간 느낌이에요.음식물쓰레기를 봉지째 버릴 수 있는 친환경 봉투에요옥수수 전분이 주원료이고 퇴비화 인증이 완료돼서 음식물과 함께 분해된다고 해요. .여름이라 음식물쓰레기 더 자주 버리게 되는데 마음이 조금 더 편해졌어요.
.한팩에 20장 정도 들어있구요.
3리터 정도라서 제가 쓰고 있는 음식물 쓰레기의 통에 조금 작긴 하지만자주자주 버리면 되니까?
저는 만족입니다.
여름이라 수박 많이들 드시죠.
.수박은 한번 자르면 밀폐통에 넣어두거나하나하나 잘라서 밀폐용기에 넣어놔야 하잖아요. .그냥 랩에 씌워두면 세균 번식한다. 고 하죠.이 수박 커터기를 사고 수박을 사는 게 좀 덜 부담스러워 졌습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크게 날카롭진 않아요.이렇게 수박에 대고 밀어 주면 되는데요.
.물론 모양이 칼로 직접 대고 자르는 것처럼 딱 딱 예쁘게 되진 않습니다.
하지만 칼로 직접 자르는 것보다 훨씬 시간도 덜 걸리고 간편해요. .저처럼 수박 큰 거 하나 사면 잘라놓을 걱정이 먼저 앞서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요리하다. 보면이 국자 랑 냄비뚜껑을 놓을 자리가 없어서 은근히 불편할 때가 많아요이 받침대는 스테인리스 로 되어있는데요.
.요리하다. 가 국자랑 뚜껑 딱 놓을 수있어서 편리해요. 뚜껑들고 허둥지둥 하느라 시간 낭비하지 않을 수 있고덜 위험하고 또 은근 편리한 살림템입니다.
아 저희 이런 꿀템들 엄청 좋아하거든요.나중에 또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아이템들 모아서 가지고 올게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