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일반 쓰레기 다 예쁜 인테리어 속에 숨기는 방법. 예쁘고 실용적인 쓰레기통 추천. > 슬기로운 주방용품

주방&욕실 |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일반 쓰레기 다 예쁜 인테리어 속에 숨기는 방법. 예쁘고 실용적인 쓰레기통 추천.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주방&욕실님의 슬기로운 주방용품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4027599131.jpg

 

인테리어 예쁜 집은 쓰레기통도 예쁘더라고요.

더러운 쓰레기라도 예쁜 쓰레기통 안에 쏭쏭 숨겨놓으면 그게 인테리어소품되는 거 아닐까요? 

제가 쓰고 있는 예쁜 또 실용적인 일반쓰레기통, 음식물쓰레기통, 재활용 수거함장점과 단점 그리고 추천해드릴 부분들말씀 드릴 테니까?
끝까지 봐주세요.
먼저 주방에 있는 일반 쓰레기통입니다.
저희 주방이 전반적으로그레이랑 화이트 톤이어서 그레이의 예쁜 쓰레기통을 골랐는데요.
굴곡도 좀 고급지고 디자인 되게 예쁘지 않나요예뻐서 산 게 사실 컸어요.
.가격은 만원정도니까?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죠.크지는 않아요. 높이가 34cm정도이고요.뚜껑은 이렇게 눌러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쓰레기통의 특징중의 하나가 전용 비닐을 밑에 장착을 할 수 있다. 는 건데요.
.이 밑부분에 전용 비닐롤을 넣어 놓고 그 비닐을 꺼내서이렇게 돌돌 말아서 홈에 끼워줍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아놓으면 비닐도 바깥으로잘 안보여요인테리어 중요시 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쓰레기통일 것 같아요..그리고 비닐을 다 사용하고 나면밑에서 딸려 올라오는 걸로 바로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우선이 쓰레기통의 장점은 예쁘다는 겁니다.
그리고 이게 뚜껑이 있는게 저한테 좀 장단점이 있는데요.
이걸 주방에서 좀 사용을 하다. 보니까?
저는 막 음식하거나 설거지하다. 가 쓰레기 나오면 바로바로 버리고 싶었거든요그런데 뚜껑이 닫혀져 있으면 발로 막 열고...그런데 뚜껑을 닫아놓으면 안에 쓰레기들이 안보이니까?
외관상으로괜찮은 것 같고또 냄새도 안나서 좋은 것 같아요..그런데 또이 밑에서 딸려온이 비닐.이게 실용적인지는 딱히 잘 모르겠어요.
전 오히려 낑낑대고 꽉 찬 쓰레기봉투를 꺼내려고 하는데 밑에서이 쓰레기 봉투가 같이 딸려와가지고이거를 막 뜯으려고 하니까?
그게 더 힘들더라고요.그래서 다음에는이 밑에 그냥 종량제봉투 넣고 쓰려고 합니다.
그렇게하면 비닐 사용량도 줄일 수 있으니까요? 두번째, 걸어놓는 음식물쓰레기통 입니다.
저는 이거 참 좋은 것 같아요..예전에는 음식물쓰레기통 어디에 둬야 될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베란다에다 놓고그러면 음식물쓰레기 비워야 될 때 막 국물떨어질까봐 덜덜덜 떨면서 가서 베란다에 버리고혹시 배수구 라도 비워야 되면 음식물쓰레기통을 또 막 굳이 가지고 와가지고 비워야되고이게 되게 좀 번거로웠었거든요.근데 딱 걸어 놓으니까?
뭐 설거지하면서 음식하면서 바로바로 버릴 수가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죠.살짝 밀기만 하면 열려서 음식하거나설거지하면서 쓰레기나오면 바로바로 버릴 수 있어서 되게 편해요. .뚜껑이 닫혀 있으면 냄새도 어느 정도 차단이 되고요.음식하면서 껍질 나오거나 하면 그냥 뚜껑 다 열어버리고 거기에다가 대고서는 껍질 바로바로 까주시면 됩니다.
특히 여기에 옵션으로되어있는 비닐 봉투가 되게 짱짱해서 웬만해서는국물이 막 밑으로떨어진다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되게 깔끔하게사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단점은 제가 너무 작은걸 사가지고 되게 자주 자주 갖다 버리는데도 금방 금방 쌓이더라고요.음식물이 쪼끔만 쌓이면 뚜껑 열다가 그 뚜껑이 음식물에 좀 스쳐요.그러면 뚜껑이 좀 더러워지니까?
그렇다고 또 조금 쌓여있는데 막 갖다버리기엔 비닐이 좀 아깝기도하고요.
.아까 통은 청소하기 쉽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여기에 문여는 홈 들에 음식물이 묻거나 끼면조금 청소하기가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매번 비닐을 써야한다. 는 것도 단점일 수 있겠죠.
환경보호 해야 되는데요.
다음번에 큰사이즈로 하나 더 사려구요.
너무 편해서 당분간은 조금 계속 쓰고 싶거든요세번째, 분리수거함입니다.
저희는 분리수거함을 세탁실에 놓는데요.
.세탁실에 분리수거함이 있다. 보니까?
세탁기 돌리면 그 물 때문에 그 밑이 흥건하게 젖고 막 이랬었거든요.그래서 공중에 걸어놓는걸 사고 싶었는데 조금만 무거워지면 막 쏟아져나오고 우당탕탕그래서 이걸 샀는데요.
밑에 젖지도않고 되게 만족스러워요.대신 플라스틱이 그렇게 견고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기둥이랑 바퀴같은거는 조립을 해 주면 되는데 저는 이런거에 좀 약해서 조립하는데 조금 애먹었어요.
.또 이렇게 겉에 커버가 씌워져있으니까?
훨씬 깔끔해보여요.부직포 같은 원단이라서 통기성도 좋다고 하고요.
.뒷면은 오픈되어 있어서 비닐 꺼낼 때에는 돌려서 꺼내시면됩니다.
밑에는 간단하게 수납도 할 수 있어요.
.너무 무거운 건 놓으시면 안되실 것 같고요.그리고 비닐을 끼워 주실 때는 이렇게끼워 주시면 되는데요.
꽤 큰 비닐도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게 너무 꽉 채우시면 나중에 꺼낼 때 좀 힘드실 수도 있어요.
.이것도 비닐로 사용하는거니까?
비닐을 줄여야되는데그래서 저는 비닐이 최대한 오염되지 않도록 해서 여러번 쓰고있습니다.
저희 아파트는 종이만 따로 분리 배출 하는 곳이 있어서 이렇게 두개로 나누어진 것을 샀는데요.
좀 더 여러개로 나눠져 있는 분리수거함을 원하시면4개로 나눠져 있는 것도 있으니까?
그거 구매 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오늘은 제가 심사숙고해서 구입했던 인테리어 효과도 좀 있고 실용적인쓰레기통, 음식물쓰레기통, 재활용 수거함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마음에 딱 드는 실용적이고 예쁜 쓰레기통 구매하셔서 쓰레기마저도 그 인테리어 속으로쏭쏭 숨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