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밥솥 청소] 밥솥 세척 끝장보기! 이제 마음 편하게 밥 먹을 수 있겠다. > 슬기로운 주방꿀팁

살림팁 | [전기밥솥 청소] 밥솥 세척 끝장보기! 이제 마음 편하게 밥 먹을 수 있겠다.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살림팁님의 슬기로운 주방꿀팁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929778913.jpg

 


여러분 전기 압력 밥솥 매일 사용하고 계시죠.
운데달 닦아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이 부분에 대해서는 진짜 할말이 없어요.
관리소홀로 첫 번째,의 압력밥솥으로떠나 보냈구요.
어 이번에 이제 두번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그 압력밥솥으로사용한 자는 3년 정도 됐어요.
네 제가 진짜 관리를 못하나 봐요 보배 킹 내 소 이런데는 매일매일세척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 외 부분은 그 대체 어떻게 닦아야 하는지도 모르겠고그리고이 부분을 닦는 지 안다 먼지도 좀 이렇게 막막한 거에요어 근데 이제 더 이상 봐줄 수가 없어요.
이게 밥할 때마다 되게 찌찌 판데 대한이 없으니까?
부은 지금 감고 하고 있었거든요오늘은 마음 단단히 먹고 진짜 전기밥솥 대청소를 해보려고 해요. 가자요새 밥솥기능이 진짜 많잖아요. 그래서 이거 구입한 초기에 갈비 쯤되는데 막 간장이 역시 팀으로막 나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근데 그게 닦는 데 못 갔는데 아내 완전히 채 들어가지고 지금 상태로 한2년은 지난거 같아요.오늘 아침에도 이제 사용을 했구요.
보면은지금은 제 내 손만 세척을 해 가지고 이제 다시 끼워 준 상태에요 그래서내 솟은 뭐 그래도 깨끗해요. 45 60 그냥 2구 보시면은 여기 클링 커버 랑 그리고 아내의안에도 5보면은 찌든때가 장난 아니에요게 친한 번에도 한번 찢어 마음먹고 한다. 고 했는데 이게 닦지 들어가지고굳어 가지고 정말 안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그때는 마켓 찬다고 했는데또 나와요오늘은 완벽 제거 한번 해보고 싶어요.
뭐 쫌커버를 분류를 해 주시고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