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냄새나는 옷 상쾌하게 세탁하기 | 남자냄새, 남편냄새 제거 > 슬기로운 주방꿀팁

살림팁 | 아저씨 냄새나는 옷 상쾌하게 세탁하기 | 남자냄새, 남편냄새 제거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살림팁님의 슬기로운 주방꿀팁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9297603325.jpg

 


저희 남편이 작년부터 이상한 아저씨는 제가 나요하루에 두번씩이나 샤워 하는 사람인데 더러워서는 아닌거 같고찾아보니까?
프로그램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점점 섀 질거 같아서 목욕도신경 쓰게 하고 향수도 뿌리게 있더니 웬만해서는 몸에서 냄새가 나지는않아요그런데재선은 몇 어닝 코가 찡 해지는 악취가 나요원님과 셔츠 목덜미 부분은 이미 누런 상태였구요.
그냥 빨래를 열심히 해서는 냄새와 누런 때가 없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오늘은 남편의 냄새나고 눌어깨끗하게 세탁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으1 런닝 흰색에 면소재런닝과 소관 등이 흰색이면 소재는 과탄산소다를 놓고 셀러 줘요나스도 사용해봤는데 납세 경우 병 100%가 아니면 변색이 되기도하고 원하는 만큼 본연의 인식으로들어오지 않더라구요.
과탄산소다를 넣고 살거나 60도 시 이상의 물에 담가 주는 것만으로조냄새와 얼룩을 모두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치찿은 주로 갭 부분에 못된이 부분이 이제 좀 그렇게 발색이되는 경우가 많죠.
이 경우에도 과탄산소다와 뜨거운 물을 이용해서 빼 주면 좋은데요.
흰색이 아닌 경우도 많고 몇 서재가 아닌 경우도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저는 실제로 유용해요. 다이소에서 구입한 문어로 제거되어 인데요.
물파스 처럼 발라준 형태인데 세탁기에 넣기 전에 한번씩 발라서 넣으면내가 쏙 빠지더라구요.
이리 애만 빨래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목부분에 내가 좀 잘 끼는 가족분이 있다. 면 집에 구비해 2시면 좋을 것 같아요.won음 향 양말 5양말을 평상시에는 짙은 색 정장 양말 쉽기 때문에 그때는 관계 없었는데주말 힘든 정말 쉽고 나면은 그거 빨기 괜찮더라구요.
음 지킴강 말해 경우에는 장갑낀 톤의다시 한번 양말을 배워서 사례 받는게 물 출 안심과 함께 깨끗하게제거합니다.
아 일반 대기 소사를 풀어서 세탁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소망들을 좀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내 킴 손날 뿌리고홀 힘을 꼭 이런 과정들이 조금 번거롭게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식초로 사용하면서 부터 왜서 3일 현재 대신에 식초를 사용한 지는꽤 오래 되었어요.
근데 여전히 남편시점은 와주신 냄새가 나요으음 올라 주시니까?
아쉬운 제가 아닌 게 당연한데말하는거 곳에서 볼 신안 좀 이렇게 남자 냄새가 나는게 이렇게 하지않더라구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 36만 2분 조금씩 말 못하고 있는게 아닐까 입점되어있구요.
그러다 분을 이렇게 해김치 되고 쓰였어요.
아으다음 위에 강한 향기가 싫어서지지 않고 있는 데 그것처럼 반영으로덮어버린 양각 요금 걱정 반 설렘 반으로구매해 봤는데요.
근데 뭘 좀 너무 좋은거 같아요.담배 냄새도 아닌 것이 수는 제도 아닌 것이 이상한 리파 매체인 녕하세요.
그게 살았어요.
설명 해 보니 사춘기 아저씨 노인들의기치를 원인부터 없애준다고하는데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으안심한 냄새나 아니었구요.
그건 아니구요.
무통 낮을 경우 40세 전후가 되면 은호르몬의 이제 좀 변화가 오면서 특히나 좀더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해요. 저희 남편이 그런 과정을 좀 펴고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아저씨 맞는지는 아니야 뭐 아줌마도 난나 하는데 아줌마도 나겠죠.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