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첫방문에 사야할 필수템5 | 이케아 생활용품 추천5 > 슬기로운 주방꿀팁

살림팁 | 이케아 첫방문에 사야할 필수템5 | 이케아 생활용품 추천5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살림팁님의 슬기로운 주방꿀팁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79297554195.jpg

 


저는 사실 한국의 인기가 없을 때부터외국에 가서도 있게 할 것 하고 그리고 모르게 광명의 오픈 했을 때도 꽤자주 가는 편이 없거든요 근데 하나님께 가구들은 배 속에 도움 있어가지고애플에서 구배를 잘 안 하는 편이고요어 가게 되면은 주로 생활용품 같은거를 만삭의 되는 것 같아요.이것도 처음에는 못 아이손 앞엔 시장처럼예쁘고 싸니까?
진짜 많이이렇게 막 주었듯이 막 샀거든요 근데 이제는 있게 한다. 면 이번 꼭 써야된다 그리고 이거는 좀 별로더라 하는 것들이 좀 생겼어요.
꼬 부산에도 불 한다. 고 하니이 차의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거 보이며그냥 무조건 사들 보세요.
1 지퍼팩이 스타드 이건 어제도 또 사온 거에요 이거 만한게 없어요.
지퍼팩이중 잠금이 돼야 안에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아서 음식보관에 용이 에요그리고 냉동 이렇게 이따 드 발레 하구요.
마트가서 이것 생각된 것 하려면 따져 근데 비책 번은 이중 잠금 의냉동보관그리고 예쁜 디자인 가격까지 저렴해 헤어 완전 즐겨서 저는 한번 사용하고또 여러 번 닦아서 더 사용하거든요 마지막에는 음식물 쓰레기 버릴 때도사용하는 데에 완전히 만화 거 없어요.
지퍼백은 사이즈별로 있는데저는사이드 씩 들어 있는 걸로두가지 정도 구비해 두면 좋은 것 같아요.가장 작은사이즈 같은 경우에는 아이 간식 같은거 넣어줄 때 많이 사용하고있구요.
그리고 대부분은 데 중근 사이즈를 많이 사용하고 가장 큰 사이즈의경우에는 전장 김이 다 들어가기 때문에언행 동시를 넣을 때 너무 좋더라구요.
2 행주 테클 r2 행주는 이케아 처음 가시는 분들은 사세요.
왜 게요.
한번사면 다시 구입하기 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저는이 핸즈 사용하게 한 5년정도 된 거 같거든요외국에서 사온 것인데 면 100% 라서 쌀 마도 되고 주방에서 손 닦을때 사용하면 짱이에요주방 타월이 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고 음식사진 좀 찍으신 다 하시면무조건 사셔야 되어 급할 때는 냄비 받침으로도 최고구요.
이건디자인 갖고 싶어 싼거 내게 묶여 있어요.
사이즈는 이렇게 조금 다른데이게 사용을 해서 면은 수축이 되니까?
그래서 줄어든 건지 아니면 처음부터 사이즈가 다른 지는 모르겠어요.
근데두개다 굉장히 넉넉한 사이즈 이기 때문에 현을 물기를 닦거나 이제 dp용으로사용할 때 전혀 손색이 없는 사이즈에요3 봉투 집게 배 바라사실 봉투 집게 진짜 여러군데서 나오죠마트가도 있고 다이소도 있고 뭐 플라잉 타이거 에도 있고근데 이케아에서 사라는 건 진짜 튼튼해서 요 가격 그루 제일 저렴한데양도 많고 제가 써보니까?
제 1장 해여보통 여러 번 사용하면 클립 부분이 헐거워 져서 거리게 되거든요 근데이건 진짜 오래가요이걸로 가루루 봉투 지불제도 사용하고 야채 비닐에 담고 호빠 묶어도 되어그냥 봉투 집게로 특집 어지는 진짜 편해요. 이번 사이즈가 큰거 많이 는거 작은거 섞어 있는데 큰게 좀 더 유용하고요.
저는 철과 않아서 킹과 함께 이렇게 잠은 딱 좋은거 같아요.그중 하나만 사시면 아마 쓰면서 계속 있기야 다시 가고 싶으실 거예요.
4 세탁 바구니 예이건 최근에 구매한 건데요.
이 세탁바구니 정보가 하나도 없었어요.
저도 플라스틱 세탁 바구니를 썼었는데 그게 무겁고 빨래가 생각보다 안담기고그렇다고 크기를 큰걸 쓴 적도 있는데 자리 차지를 많이 하더라구요.
근데이건 접은 요 만 하구요.
빙 2d 라서 엄청 가벼워요가격은 4,000원 대박이죠. 빨래바구니 2개 쓸 때보다 더 많은 양이들어 가구요.
어빈 일이라서 아무래도 나중에는 좀 찢어지지 않을까 싶긴 한데 그렇게되더라도 다시 꼭 구매할 거에요지금은 이걸 더 사서 분리 수당으로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플라스틱 밤을 쓰고 있는데 이게 가지고 나갈 때마다 너무 무겁고힘들어서요실제로 그 분리수거함 으로사용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손잡이까지 있기 때문에 가지고 나갈 때 너무 좋을 것 같아요.5 유리 딱히 일락 n뭐 이건 진리 져 1500원에 행보언젠가 이제 제가 운영하던 블로그의 욕실 사진을 올렸었는데 진짜 댓글이이게 뭐냐고 엄청 물어봤어요.
광명 있게 오픈 초 끼어 가지고 아마 모르는 분들이 많았을 주니까요? 어 이건 저렴하니까?
하나 두고 * 부터 다 쓸어 봐그러면 보송보송하게 관리 하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야채 탈수기 타이머 쟁반 이거는 정말 꼭실수만 하는아이템인데 다섯 개만 꼽자면 오늘 소개해드린 그 5개가 가장 베스트 인것 같아요.이거는 보이며는 그냥 생각하지 마시고 집어 오세요.
그러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다 자도 만원이 안되거든요이케아 주차 무료이 가시 더 나들이겸 그냥 데이터를 마시구요.
그리고 처음이시라면하 또 그는 항상 계산대 앞에 있어 거기 계산대앞으로가셔서 먼저 하 또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그리고 쇼핑 시작하세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