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제품 아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59개

1/6 페이지 열람 중


슬기로운 주방용품 게시판 내 결과

  • 저희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빨대를 계속 찾아요스테인리스 팔때는 아이들에게 좀 위험할 것 같아서이 실리콘밸리의 를선택했는데요. 알록달록한이 색감도 예뻐서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말랑말랑해서 입에 물었을 때에도 느낌이 좋아요얇은 세척 술로 세척해 주면 되구요. 실리콘 이라 열탕 소독 또 가능합니다.한번 쓰고 버려지는 비는데 버릴 때마다 죄책감이 들었지만 바쁘고 파니까? 어쩔 수 없이 많이 썼어이제이 허니 랩을 주로 쓰기로 했습니다. 송진 코코넛오일 밀랍 등의 천연재료들이 숙면에 발라져 있는 거예요. 그래서 소나무 코코넛 등의 알러…

    주방&욕실 2020-12-08 13:46:41
  • 저는 무언가 걸어놓는 수납을 참 좋아하는데요. 걸어놓지 않으면 바닥이 지저분해지고 청소도 어려워지니까요? .오늘은 제가 열심히 찾아서 써보고 있는 각종 걸이 제품들 이야기입니다.기다란 고무장갑.자리를 잃고 싱크대 위에 척척 올려놓기 쉬운데요. .그러면 수시로 물이 튀고 고무장갑 안으로물이 들어가기도 하고그래서 저는 이런 걸이를 사용합니다.주방용 봉을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구멍을 뚫거나 접착 테이프를 이용하지않아도 돼서 저는 이런 방식을 선호해요. 이 클립을 싱크대 문에 설치하면 끝납니다.이렇게 끼우면 행주 같은거 걸어놓기 좋고요.…

    주방&욕실 2020-12-08 13:46:19
  • 오늘은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 가습기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가 최근에 포장 이사를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가습기가 없는 거예요. 한참 찾다 보니까? 어느 상자에 '밥통' 이렇게 써있더라구요. 어쩌면 안방보다 주방이 더 어울릴 것같은 가습기.여러 가습기 다 써보고 제가 마지막으로 정착한 가습기 한일 에어미스트 스팀가습기입니다.이전 영상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기화식, 초음파 가습기를 거쳐서 커피 포트로 물을 끓여보기도 하고, 전기밥솥을 안방으로 끌어들이기도 하고, 그 끝에 이 가열식가습기를 샀는데…

    주방&욕실 2020-12-08 13:45:53
  • 이제 가을이 되고 또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굉장히 건조해지고 가습기가 필요한 계절이 오고 있어요. 그런데 가습기 하나 사려고 해도 초음파, 가열식, 기화식 너무 복잡하고 어렵죠. 그런데 제가이 세가지 방식 다 써봤거든요. 제가 써 본 경험을 바탕으로해서이 세 가지 방식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드릴게요. 저희아이가 비염도 있고 해서 조금만 건조해지면 코 바로 막혀 가지고잠도 못자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가습기에 대해서 굉장히 많이 알아보고공부도 하고 했었는데요. 가습기 말고도 굉장히 다양한 별별짓들을 많이 해봤습니다.안방에다가 …

    주방&욕실 2020-12-08 13:45:50
  •  안녕하세요. 두 아이 엄마 씨윗입니다.저는 작은 공기 청정기 한대로 집안 공기 다 정화시키고 환기까지도 하고있는데요. 어떤 방법을 쓰는 걸까요? 궁금하시면 끝까지 봐주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잘 쓰고 있고 정말 좋아하는 강제환기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저는 첫째 아이가 태어난 2015년부터 미세먼지 굉장히 관심이 많았는데요. 근데 관심만 많았고 실천을 하지는 못해서그냥 에어워셔 한대 가지고 돌리고미세먼지 안 좋은 날에는 외출 안하고 이정도 했었거든요그런데 둘째아이 임신 하면서 공기청정기 없이는 안되겠더라구요. 그…

    주방&욕실 2020-12-08 13:45:47
  •  인스타그램 광고보고 욱해서 땜 색 그대로 해요. 내가 이런다고 선거 아닌데 라는 생각이 안녕 안녕하세요. 스테이 와의 대차에드 수확합니다. 여러분은 올 한해 어떤 물건을 잘 쓰셨나요제일 동안 이런저런 제품들의 특히 살림 템 들을 많이 소개해 드린 것같은데2020년이 마무리 돼 라는 시점에서 한번 정리해보는 시간을 마련해봤어요. 이거 사서 1년동안 너무 잘 썼다 싶은 베스트 팀들과 이거는 좀괜히 샀다 싶은 프로의 탭 이렇게 나눠서 선정을 해 봤는데 제가 특히후에 템은 처음 보여드리는 것 같아요.그래서 오늘은 후에 텐 부터 먼저 …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9:10
  •   안녕 안녕하세요. 스테이 와일드차일드 소화 차입니다.지난번에몰 과의 콜라보 영상에서 타미힐피거 5번 제품들로 이제스타일링이 가능해 모습을 보여 드렸잖아요. 오늘은 루즈앤라운지의 가방 제품들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이제 직접가방을 이제 막 고르면서 제일 신경 썼던 게 뭐냐면 좀 두꺼운 이런겨울호 뜰과도 잘 어울릴까 겨울 아우터 만해도 되게 두껍고 좀 부하잖아요. 가방까지 너무 무겁고 투박하고 이러면 좀 불편하기도 하고 좀가볍게 될 수 있으면서도 실험적이고 또 겨울이지만 좀 이렇게 산뜻하게 될수 있는 그럼 이따 코트에도 …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8:59
  • 제가 평소에 잘 쓰는주방용품 몇가지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도없으면 없는 대로 그냥 쓰는 스타일인데오늘 보여 될 아이템들은 저도 한번 써보니까? 없으면 되게 불편할 것 같은그런 제품들이 라서 한번 공유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저의 엔진 베일리주방용품 5가지를 보여드릴게요. to a으# free첫 번째, 이효리 핀 색 인데요. 전에 이거를 몇 년 전에 다른거 살 때이것을 사은품으로받았어요. 근데 이제 안쓰고 1년 넘게 그냥 서랍에 넣어만났다가작년부터 제가 이거를 꺼내서 왜 둥 각이 안 썼을까 싶을정도로 이게 되게 유…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8:53
  •  안녕 안녕하세요. 스테이 와일드차일드 소아 탑니다. 제 첫 번째, 패션 큰팬츠입니다. 가끔 영상 보시면서 착장 정보를 문이 주셔 썼는데요. 즘에는 도그런 댓글에 조금 9요즘에 가을호조금씩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패션 몰에서 협업제안이 들어왔어요. 이것이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 의상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전달 해드리면 재미있을까 좀 고민했었는데이렇게 좀 협찬해 받게 되면서 좀더 다양한 로봇들을 보여드릴 수가있겠더라구요. 평소에 저는 좀 활용도 좋은 아이템을 사서이 우조 3박 돌려 입으면서그래서 오늘은아이템만 스타일링을 두 가지…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8:46
  • 얼마전에 저희 엄마가그 본가 베란다의 접이식 테이블이랑 의자를 두고 싶은데 익혀야 하면괜찮은게 있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 창밖을 보면서 뭐 차도 마시고 책도있고 그러고 싶으셨던 나 봐요 근데 이제 제 생각에는 베란다를 좀 게 싹정리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왕이면 공간을 좀더 깔끔하고예쁘게 꾸며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한 20만원 정도 들여서 그리고시간도 한 2시간 정도를 그려서 이렇게 초간단으로베란다를 좀 바꿔보고싶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될까 싶어서 짧게 나마 영상으로남겨 봤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요 지금부…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8:43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