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소다 탄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9개

1/1 페이지 열람 중


슬기로운 주방용품 게시판 내 결과

  • 오늘은 주방일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여러가지 신기하고 또 좋은 아이템들 이야기입니다.과일이나 채소를 씻을 때 물에 넣고 씻고물 버리다가 한 두개 떨어뜨리면 너무 아깝더라구요. 여기이 키친볼을 사용하면서 그럴일이 없어졌습니다.한쪽은 오목한 믹싱볼 형태이고요,끝쪽에 구멍이 송송 나 있어서 물을 버릴 수가 있어요. 이렇게 씻어주고이렇게 조금 기울여주면 물만 쪼르르 빠져나갑니다.속이 다 시원해요. 평소에는 믹싱볼로 여기에 뭘 무칠 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요리를 하다. 보면 기름이 막 튀어서뜨겁기도 하고 바닥이 미끄럽기도하고 …

    주방&욕실 2020-12-08 13:46:33
  • 요즘에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도 자주 자주 쓰고 있고 관심도 많은데요. 이게 쓸 때마다 조금씩 헷갈려요. 여기다 쓰는게 맞는건지 아닌지그래서 이번 기회에 각각의 특징들 주의사항들 쫙 정리 봤거든요.궁금하시면 끝까지 봐주세요. .먼저이 천연세제에 대해서 이해를 하시기 위해서는 각각의 ph에대해서 이해를 하시는게 필요할 것 같아요.베이킹소다와 과탄산소다는 알칼리성에 속하고요. .구연산과 식초는 산성에 속합니다.산성 오염에는 알칼리성 세제인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를 이용을 하셔야되고...알칼리성 오염…

    주방&욕실 2020-12-08 13:46:11
  • 오늘은 제가 저희에게 침실 분위기를 좀바꿔보려고 하는데요. 뭐 지난주 까지만 해도 좀 갑자기 마 날씨가 추워져서 좀 미루고 있었는데더 이상 저희집 침실을 너무 칙칙해서 그리고 지난번 이벤트영상 100글에서도 간혹 친구나 뭐 그런 패브릭 위에 대한 니가 종종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 것도 같이 얘기 해 보면서 겸사겸사 오늘 좀 바꿔 볼게요. 저희 제 침실이 사실 그렇게 바꿀 수 있는게 지금 많지가 않아요 왜냐하면이렇게 침대 프레임이 커서 옮길 수가 없고 그리고 여기에 있 tv 도지금 벽걸이 라서 침대 란 tv를 위치를 바꿀 수가 없…

    주방살림 리뷰 2020-11-30 14:37:54

슬기로운 주방꿀팁 게시판 내 결과

  • 여러분 커피 좋아하세요. 저는 커피를 워낙좋아해서 뭐 밖에서도 사 먹기도 하지만 집에서도 키 이제 좀 여러 잔마시는 편이에요뭐 빅스 커피 그리고 원두커피 뭐 캡슐커피 다 가리지 않고 조금 많이먹는 스타일인데요. 그러다 보니까? 컵 뜰에 착색이 조금 되더라구요. 그게 따 까도 닦아도 어떻게 잘 지워지는 않아요 그래서 그 컵이 변색된걸을 좀 착색 된거 를에지우는 방법을 두가지 오늘 해보려고 해요. 4 5you5 놈 5아두개다 이제 모두 깨끗해 졌구요. 안쪽에 남아 있는 애 쏘는 전혀 없는 것같아요. 착색된 느낌 전혀 없구요. …

    살림팁 2020-12-14 16:09:36
  • 저는 환경운동가도 아니고 가끔은 일용품을 추천한다. 고 욕먹는 살림유튜버에요.그런 제가 고집하는 살림이 있는데요. .바로 천연 수세미와 소창 행주 입니다.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살림템이지만 추천하는 이유가 한결같이 환경을 위해서 쓰자는 것이 더라구요. .물론 그런 이유에서도 추천 드리지만 저는 좀 다른 이유로 추천해 보려고 해요. .1. 냄새가 나지 않는다.행주 쓰다보면 냄새 나지 않나요? 저는 크게 스트레스 였어요. .특히 행주는 매일 빠는데도 어느 순간이 되면 걸레 냄새가 나더라구요. .천연 소재가 아니니까? 삶아서 냄새를 …

    살림팁 2020-12-14 16:09:29
  • 저희 남편이 작년부터 이상한 아저씨는 제가 나요하루에 두번씩이나 샤워 하는 사람인데 더러워서는 아닌거 같고찾아보니까? 프로그램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점점 섀 질거 같아서 목욕도신경 쓰게 하고 향수도 뿌리게 있더니 웬만해서는 몸에서 냄새가 나지는않아요그런데재선은 몇 어닝 코가 찡 해지는 악취가 나요원님과 셔츠 목덜미 부분은 이미 누런 상태였구요. 그냥 빨래를 열심히 해서는 냄새와 누런 때가 없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오늘은 남편의 냄새나고 눌어깨끗하게 세탁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으1 런닝 흰색에 면소재런닝과 소관 등이 흰색…

    살림팁 2020-12-14 16:09:22
  • 어제 주방 정리를 했는데 가스렌지 주변가구, 장식품들이기름때가 찌들어 가지고 좀처럼 닦이지 않더라구요. 주방 세제도 써보고 과탄산,베이킹소다 다 사용해봤는데팔만 아프고 뽀드득 해지지 않았어요. .그런데 어제 우연히 생각난게 있어서 해봤는데 이거 대박이에요.이것 하나로 욕조 청소까지 힘 하나도 안들이고 했으니까? 궁금하시면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 뭘로 이렇게 쉽게 청소 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클렌징티슈'예요. 거의 매일 1+1 하기 때문에 화장대 찾아보시면 어딘가 있을 거예요. 바로 해볼게요. 저희 집 가스렌지 …

    살림팁 2020-12-14 16:09:07
  • 지난번 영상에서 제가 욕실청소 신나게 하는 모습을 보여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욕실청소하는 순서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도구들,그리고 욕실 청소를 쉽고 효율적으로할 수 있는 욕실청소 습관만들기 등등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게요. .끝까지 봐주세요. ^^우선 욕실 청소를 하는 순서는요욕실청소는 위에서 아래로 하는게 좋다고합니다.그래서 천장 먼저하고 벽면하고나서 거울닦고 그 다음에 바닥을 닦는데요. .그 이후에 욕조닦고 세면대닦고 마지막에 변기를 닦아요. 한번에 할때에는 이런 순서로 하지만 저는 욕실청소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 틈틈히 청소…

    주방&욕실 2020-12-08 13:45:56
  • 오늘은 아이들 스티커를 떼고 낙서를 지워서 좀 더 깔끔한 집을 만들어보려 해요. 무슨 스티커를 이렇게 여기저기 붙였을까요? 잘 깨지지도 않아요. 손톱만 없먼저 열을 이용해서 때 보겠읍니다. 자란 떼어 즈음 스티커에 드라이어를열혈강 하면 좀 더 쉽게 태 져요이번엔 식초를 이용해 볼게요. 스티커가 붙은 부위에 식초를 묻히고10분 정도 후에 띄워진 이까 엄청 효과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비교적 잘끼워줍니다.기름을 이용해 볼게요. 으스티커 부위에 기름을 묻히고 싶은 정도 후에 떼어 졌는데요. 식초 보다는 좀 더 쉽게 떼어 줄 것 같아요…

    주방&욕실 2020-12-08 13:46:47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